TOP

공지사항

be busy bee-s! 비교과 서포터즈
작성자

학생역량개발과

작성일

2022-04-08

조회수

423
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! 비교과 서포터즈 bee-s 2기입니다!

이번에 비교과 통합 플랫폼 웨일비 오픈과 함께 bee-s 2기의 활동도 시작되었습니다. 아직 저희 bee-s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!

1. bee-s(비즈)가 무엇인가요?

bee-s란 비교과 서포터즈의 다른 말로, 부경대학교의 비교과 프로그램 홍보 및 정보 전달을 위한 학생 단체입니다.

기수제로 운영되고 있으며, 현재 2기가 활동 중입니다.

"bee-s를 통해 비교과 프로그램을 참여하고 busy 해지자!"라는 의미를 담아 "be busy bee-s(비즈로 비지해지자)"가 저희 모토입니다.

2. bee-s는 어떤 활동을 하나요?

비교과 서포터즈 bee-s는 교내 비교과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여 학생의 입장에서 후기와 홍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. 비즈의 홍보물은 다양한 SNS와 부경대학교 홈페이지, 진로취업 길라잡이, 웨일비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부경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비교과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만큼, 많은 분께 홍보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!

3. bee-s는 어떻게 생겨났나요?

비교과 서포터즈 bee-s2020학년도 비교과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수상작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. 여왕벌팀인 황서영, 김소연, 김채은 학생이 기획한 것으로, 황서영 학생이 1기 대표로 활동하였습니다.

4. 비즈 구성원 소개


bee-s 2기의 구성원은 총 20명입니다. 부경대학교 비교과 프로그램을 알리고자 힘쓰는 대표 1명과 4개의 팀이 있습니다. 학습역량강화팀 5, 진로·심리상담팀 5, ·창업팀 5, 기타활동팀 4명으로 2학년부터 4학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

프로그램 영역별로 체계적인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위해 팀이 꾸려졌습니다.

지금까지 부경대학교 비교과 서포터즈 bee-s 2기 소개였습니다! 앞으로도 재밌고 유익한 비교과 홍보를 위해 바쁘게 활동하겠습니다! 감사합니다.

be busy bee-s